커뮤니티

보도자료

화성시의회, 여성기업인협의회 송년회 참석해 화합의 장 마련 (BreakNews, 2023. 12. 12.)

2024-05-29
조회수 7

[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=화성 이귀선기자] 화성시의회는 11일, 더힐 컨벤션(화성시 향남읍)에서 열린 여성기업인 협의회 송년회에 참석했다.

 

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을 비롯해 김종복, 이계철 의원이 참석하고 여성기업인협의회 회원 등이 함께 해 한해를 마무리하는 화합의 장을 가졌다.

 

김경희 의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“화성시 지역경제 발전을 이끄는 여성 리더분들을 이렇게 만나뵙게 되어 반갑다”라고 하며 “경청과 포용, 감수성에 바탕을 둔 문제 해결 방식이 절실히 요구되는 요즘, 여러분의 섬세한 리더쉽이 우리 기업과 화성시를 좀 더 건강하고 따뜻하게 만드는 데 큰 힘이 되고 있다” 라고 전했다.

 

이날 행사에는 2023년 여성기업인협회 정기총회와 초대가수의 축하공연이 진행되었고,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은 우수여성기업인 3명에게 의장상을 수여했다.

 

한편, 본 행사를 주관한 여성기업인 협의회는 화성시 관내에 제조업체를 운영하는 여성기업인들의 모임으로 정보교류 및 경영활동 활성화를 위해 1999년에 창립되었으며 마케팅 홍보 지원사업, 기관장과 간담회, CEO 역량강화 프로그램, 봉사활동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.


https://www.breaknews.com/1003653

0 0